천안YMCA의 소중한 가족이 되어주세요 !


천안YMCA는 시민여러분의 참여와 사람으로 활동하는 시민운동단체입니다. 

천안YMCA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십시오.

천안YMCA를 소개합니다.
YMCA - Young Men's Christion Association


Young Men's
용기와 감동의 청년성을 회복하고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도록 하는 청소년·청년운동입니다
Christion
정의,평화,창조질서가 회복된 지역공동체를 가꾸는 기독교사회운동입니다.
Association
행동하며 함께 성장하며 회원들이 만들어가는 회원운동입니다.

천안YMCA
다양하고 창의로운 자율활동을 통해 미래의 희망, 청소년과 청년지도자를 양성합니다.
공동체의 삶의질 향상을 위한 지역사회 공론형성과 지역사회문제 해결의 주체로서 시민들의 권한을 확장합니다.
생명과 평화를 위해 노력하며 소통과 공감을 생각하는 연대활동을 실천합니다.

회원들이 내는 회비(후원금)는 어디에 사용되나요?

YMCA의 모든 활동은 회원 및 후원자들의 후원금을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공간 유지비, 사업 및 프로그램 운영비, 전담 실무자(간사)들의
인건비등 지역사회 공동체를 가꾸고 청소년과 청년들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소중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천안YMCA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천안YMCA는 회원단체이며 회원이 천안YMCA의 주인입니다.
더불어 후원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은....

1) YMCA의 다양한 행사나 프로그램, 교육 등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소정의 할인혜택을 받습니다.
2) 각종 회원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고, 자료와 식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납부하신 후원회비는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통해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YMCA회관 공간 대관 시 시민사회단체 가격으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YMCA 국제회원증 발급 : 해외 YMCA호텔 및 유스호스텔등 할인혜택 (사무국으로 직접연락, 증명사진 2매 필요)

천안YMCA 프로그램 및 활동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천안YMCA에서 운영하는 모든 행사와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을 통해 안내됩니다.
프로그램 정보를 보신 매체를 통해 신청하시거나, 천안YMCA 041-575-9897 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기부금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매년 1월,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연말에 회원들께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
회원사업 담당자 (041-575-9898)에게 연락 주시면 바로 발급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