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천안YMCA 회원만남프로젝트] 누구나YMCA, 지금 만나러 갑니다!!

관리자
2022-04-20
조회수 499


천안YMCA는 지난 2월 총회를 앞두고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어떻게 하면 회원분들의 말씀을 더 들어볼까 고민하였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3년째 이어지면서 회원과의 소통과  목소리를 직접적으로 듣기가 매우 어려워졌고 비대면 총회를 진행하면서 참여와 의견나눔이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이에 사무국에서는 2월 한달간 회원만남프로젝트 " 누구나YMCA, 지금 만나러 갑니다!! "를 기획하여 오전 9시부터 저녁9시 중 편하신 시간에 회원 1인 이상이면 누구나! 어디나! Y에 대한 이야기면 무엇이든 편하고 즐겁게나눈다는 내용으로 찾아 뵈었습니다.


2월 한달간 총 28분의 회원을 만났으며 그 만남을 통해 천안YMCA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회원참여 활동을 통해 맺어진 소중한 인연들에 대한 이야기, 진행된 프로그램에 대한 뜻있는 평가, 30년이 되는 천안YMCA에 대한 바램과 기대, 내가 생각하는 천안YMCA는? 등등 함께 차와 식사를 나누며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28분의 말씀 속에는 천안YMCA의 역사와 소중하게 지켜가야 할 정신, 현재의 해야 할일, 앞으로 천안YMCA가 추구하고 해내야 할 사명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에 천안YMCA는 그 말씀들을 소중히 여기고 실천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찾아가는 천안YMCA  회원만남프로젝트를 앞으로 더욱더 발전시키고 많은 다양한 회원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0 0